SF Express, 온라인 오더 플랫폼(SF GO) 채널 다양화를 통한 상담 환경 개선
작성일 :  2020-06-30 05:11 이름 : 김종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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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 Express, 온라인 오더 플랫폼(SF GO) 
채널 다양화를 통한 상담 환경 개선 및 쾌속 편의 제공.. “고객 만족도 
  


 

 
국제 특송 전문 기업 ‘SF Express(에스에프 익스프레스)’가 온라인 오더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온라인 오더 플랫폼 ‘SF GO’는 더 나은 고객 상담 환경 구축과 쾌적한 편의를 도모하고자 도입됐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서 간편한 온라인 오더가 가능하다. 더불어 카카오톡과 위챗에도 관련 오더 기능이 연계되어 있어 상담 서비스를 받은 후 ‘SF GO’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손쉬운 픽업 예약 진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 채널을 새롭게 구축했다. 관련 채널로는 SF Express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위챗이 있으며 해당 상담 채널을 활용한 실시간 고객상담이 가능하고, 중요 공지와 뉴스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다채롭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F Express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F Express 관계자는 “온라인 오더 서비스와 상담 채널을 론칭해 대고객 업무의 신속함과 편리성을 확보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더 나아가 SF Express 한국 지사는 화성 비즈니스 센터를 설립하였다. 화성 비즈니스 센터의 경우, SF Express 한국 지사의 9번째로 설립되는 물류 센터로서 향후 수원, 화성지역 발송을 주로 담당하며 경기도 외곽지역의 배송 일정을 앞당길 수 있는 물류 요충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F Express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온라인 오더 및 상담 서비스와 화성 비즈니스 센터 설립이 배송 업무 효율 증대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고 자료>

l  SF Express Korea 블로그 
l  SF Express Fac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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